
▲'요상한식당' 전소민(사진=올리브)
'요상한 식당' 전소민의 비쥬에 김종민의 얼굴이 화색이 됐다.
3일 오후 8시 20분 Olive, tvN에서 동시 방송될 '요상한 식당' 4회에선 배우 전소민, 가수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본방송에 앞서 네이버TV에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고 해당 영상 속에는 전소민의 등장에 화색을 띄는 김종민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은 전소민의 등장에 의자를 직접 빼주는 매너를 선보였다.
서장훈은 "소민 씨는 조심해야 한다. 말이 막 나온다. 어떤 말이 나올지 모르는 엉뚱한 매력이 있다"며 "전소민 씨가 비쥬 금단현상이 있다고 했다"고 말을 꺼냈다.
이에 전소민은 "프랑스식 인사다"라며 "아시아 사람들은 쑥쓰러워 안 하려고 하는 인사인데 저는 제가 막 하자고 나섰다. 한국에 오니 비쥬가 너무 생각나더라"고 전했다.
이에 김용만은 "비쥬를 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해달라"고 했고 블락비 피오는 전소민을 보며 김종민을 가리켰다.
전소민은 주위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김종민을 선택했다. 이에 김종민은 윙크를 건넸고 전소민을 김종민을 포옹하며 비쥬를 했고 그는 얼굴이 화색이 되며 "우후후" 소리를 내고 기쁨을 드러냈다.
요상한 식당은 '요란하고 수상한 식당'의 줄임말로 매회 손님이 원하는 음식을 손님이 직접 셰프의 지령을 들으며 만드는 요리 예능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