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오마이걸이 사랑스러움으로 중무장해 돌아온다.
오마이걸은 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음반 ‘컬러링북(Coloring Book)’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컬러링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컬러링북’은 데이비드 안소니, 발레리아 델 프레테, 72 등 국내외 작곡가들과 작사가 서정아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북유럽 스타일의 트랙 위에 변화무쌍한 멜로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리얼 월드(REAL WORLD)', '아지트(AGIT)', '인 마이 드림스(IN MY DREAMS)', '퍼펙트 데이(PERFECT DAY)' 등 총 5개의 트랙이 음반에 실린다. 안드레아 오베르그, 데런 스미스 등 해외 유명 작곡가들은 물론, 국내 인기 작사가 서지음, 마플라이 등이 음반 작업에 참여했다.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새 음반 프로모션을 이어가던 오마이걸은 음소거 버전 안무 연습 영상 공개를 마지막으로 컴백 준비를 마무리했다. 별자리 안무, 물고기 안무 등 틀에 박힌 ‘칼군무’를 벗어나 독특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오마이걸은 이번 ‘컬러링북‘에서도 독창적인 대형과 파워풀한 안무로 차별화를 이룰 전망이다.
지난 2015년 데뷔한 오마이걸은 매 음반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그려냈다. 앞서 공개된 ‘컬러링북’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에는 “온 세상이 봉숭아! 너에게 물들어~ 열손가락”이라는 독특한 가사가 등장,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재치 있는 비유로 표현해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음반”이라면서 “오마이걸만의 당찬 에너지와 소녀다운 풋풋한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음반 발매에 이어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에 앞서 5일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