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해변 키스 현장 "똑바로 해!"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의 키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3일 네이버 TV에 "박보영♥박형식, 로맨틱 첫 키스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힘쎈여자 도봉순' 속 박보영과 박형식의 키스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바다로 떠난 박보영과 박형식은 키스 촬영 전 모래 위 하트를 그리면서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박형식의 하트 그림을 본 제작진은 "왜 이렇게 이상해"라며 놀렸고, 박형식은 "내가 뭐!"라면서 장난을 받아친다. 이어 박보영의 하트 그림 실력에 "너 똑바로 못 그려?"라며 박보영을 타박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에서 박보영과 박형식은 첫 키스를 앞두고 다양한 연출을 고민하고 있다. 서로의 각도를 맞춰보면서 키스가 예쁜 모습으로 나올 수 있도록 고민 중인 박보영과 박형식. 본격적인 촬영에서 여러 각도로 촬영 후 OK사인을 받고 수줍을 미소를 보인다.

극중 박보영은 괴력의 힘을 가진 도봉순 역을 맡았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과는 다른 모습에 자신의 괴력을 숨길 수밖에 없는 박보영. 박형식은 박보영의 회사 상사이자 게임회사 대표 안민혁 역을 맡았다. 괴력을 숨길 수밖에 없는 박보영의 가슴앓이에 연민을 느끼면서 점차 박보영이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고 있는 안민혁,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형성되면서 이들이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보영 박형식이 출연하는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토 밤 11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