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녀는 거짓말을' 이현우, 조이에 "너와 나의 진짜 사이를 증명할게"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6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4일 네이버 TV에 예고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윤소림(조이 분)이 "K가 만드는 음악이 너무 좋아서, 근데 이상한 건 왜 제 마음이 아프죠?"라면서 힘들어한다. 이에 강한결(이현우 분)에게 서찬영(이서원 분)은 "마음 받아줄 생각 없으면 더는 흔들지 말라는 얘기야"라고 말했다.

하지만 강한결은 "네가 참견한 일은 아닌 거 같은데"라면서 윤소림의 마음을 돌려 서찬영에게 말했다. 이후 서찬영은 힘들어하는 윤소림에게 "너 이렇게 기운없는 거 강한결이 속여서 그런 거잖아"라면서 강한결과 윤소림의 사이를 방해하는 듯했다.

윤소림은 이어 강한결을 만나러 나섰지만 채유나(홍서영 분)와 만나고 있는 강한결을 우연히 봤다. 채유나는 "우리 사이에 진짜 있었던 일들이 뭐가 진짜인지 모르게 돼버렸어"라면서 강한결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전했고, 이 말을 들은 윤소림은 혼란스러워했다.

하지만 강한결은 윤소림에게 자신의 마음을 보이기로 했고, "증명 해줄게 너와 나 사이가 진짜인 거"라면서 윤소림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그렸다.

앞서 지난 5회 방송에서 강한결은 서찬영이 관심있는 신인가수가 윤소림이란 사실을 뒤늦게 알았고, 마침 윤소림이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된 사실을 고백해 오자 화를 냈다. 윤소림은 "한결 씨가 노래하는 여자 싫어한다고 해서 말 못했다"고 말했고, 강한결은 "그런 말이 어디 있냐. 진작 이야기했으면"이라고 윤소림 프로듀싱을 놓친 일을 아쉬워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