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적' 윤균상, "너희들은 이제 다 죽었어..." 분노 폭발

(▲MBC 월화드라마 '역적')
(▲MBC 월화드라마 '역적')

'역적' 2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측은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19회에서 연산군(김지석 분)은 홍길동(윤균상 분)의 의적 활동에 분노를 표했다. 이에 길현(심희섭 분)에게 의적을 잡으라고 말했다.

공개된 예고속 송도환(안내상 분)은 연산군에게 "홍차지라는 놈들은 재물에는 관심이 없습니다"라고 말한다. 이후 도적 홍첨지를 잡는 책임자로 임명된 길현(심희섭 분). 길현은 홍길동(윤균상 분) 무리들을 잡으러 나서고, 길현이 이끄는 수십의 관군들에게 완전히 포위되는는 모습이 그려진다.

길현(심희섭 분)은 엄자치(김병옥 분)에게 "또 날 속이려고 하냐?"라며 분노하지만, 엄자치는 "지금 길동이가 널 찾으면서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한다. 이때 가령(채수빈 분)은 길동을 위해 기도를 하며 무사 귀환을 하기를 빌고 있다.

이후 수학(박은석 분) 길현에게 "전하께서 도포사를 나로 명하셨다. 자네는 이제 쉬어도 된다"라고 말한다. 이후 수학과 만난 홍길동. 홍길동은 관군들 사이에서 큰 싸움을 벌이고 있다. 이때 홍길동은 "너희들은 이제 다 죽는다"라며 분노한다.

'역적' 19회에서는 홍길동이 본격적인 의적활동을 하면서 백성들의 민심을 훔치고 있다. 연산군과 홍길동의 만남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