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이현우♥조이 그리고 'MC본능' 이서원"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따르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서원(서찬영 역)과 조이(윤소림 역)가 식사를 하는 장면. 이서원은 식사 중 질긴 감기를 먹고 대사를 읊는데 힘들어하는 모습이다. 이에 제작진은 "왜 갈비를 먹었어"라고 말해 이서원을 당황하게 한다.
크루드 플레이 멤버들이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그러면서 멤버들은 화합을 다지기 위해 '자장면 vs 짬뽕' 중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다같이 짬뽕이라고 말한다. 이어 레드벨벳과 트와이스 중 좋아하는 그룹에 레드벨벳을 선택한다. 이는 조이가 레드벨벳 멤버라는 사실에 더욱 큰 소리로 외치고 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이서원과 조이 그리고 이현우(강한결 역)가 모여 촬영 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때 이서원은 MC 본능을 보이면서 "우리는 처음 만났지만 십년지기 형 동생 누나처럼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며 "여기는 천재 작곡가, 천재 베이스시트"라며 이현우와 자신을 소개한다. 이때 소림은 "전 귀요미 소림입니다"라며 장난을 치고 있다.
한편,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