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보컬트레이너 장진영이 10월 결혼 사실을 알렸다. (사진=인스타그램)
블랙비트 출신이자 SM 보컬트레이너 장진영이 배우 강해인과 10월 결혼 발표를 하며 관심이 쏠렸다.
장진영은 결혼 소식이 알려지기에 앞서 최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 보컬트레이너로 등장해 언니쓰 2기 멤버들을 가르쳐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장진영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등장 후 함께 촬영한 출연진들과 함께한 근황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했다. 또한 해당 계정에는 '노래하는 사람 장진영입니다'라며 자신이 SM 보컬트레이너임을 소개하기도 했다.
장진영이 게재한 최근 1주일간 게재한 영상 및 사진엔 언니쓰 2기 멤버 홍진영, 강예원과의 즐거운 모습이 담겼다. 또한 언니쓰의 프로듀서로 나선 김형석과 보컬 디렉터 한원종과의 모습도 눈길을 끄는 가운데 예비신부 강해인과 관련한 게시물은 찾아볼 수 없었다.
한편 장진영 결혼 소식과 관련해 6일 오후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즈엔터에 "장진영 씨가 오는 10월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모처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진영과 결혼을 앞둔 강해인은 SBS '선택남녀', EBS '비밀의 교정' 등에 출연한 배우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