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듀엣가요제’ 7人 대기실 영상 공개…한동근 “제 모든 일의 시작”

▲'듀엣가요제' 한동근 정은지(사진=MBC)
▲'듀엣가요제' 한동근 정은지(사진=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대기실캠이 공개됐다.

지난 6일 네이버TV에는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을 앞두고 정은지, 안신애, 김윤아, 한동근, 봉구, 허영생, 육중완의 모습이 담긴 대기실 캠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육중완은 자신에게 '듀엣가요제'가 주는 의미를 묻자 "'듀엣가요제'는 모든 가수들에게 행복이다. 요즘 가수들이 설 프로그램이 많이 없어서 그렇지 않나 생각된다"고 했다.

한동근은 이어 "시작이다. 제 모든 일의 시작이 '듀엣가요제'와 함께 했다"고 밝혔다.

에이핑크 정은지는 "'시작과 끝'이라며 되게 초창기 때 촬영하고 중간에 촬영하고 지금 마지막 촬영을 하고 있어서 시작과 끝으로 제 마음 속에 남아있지 않나 생각한다"고 '듀엣가요제'를 설명했다.

또 봉구는 한동근과 마찬가지로 "시작"이라며 "'듀엣가요제'를 통해 많은 분들이 길구봉구를 찾아줘 알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안신애는 "환상의 세계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라며 "'듀엣가요제'에선 너무 멋있는 분들이 예쁘게 노래를 해주시기 때문에 환상의 세계에 있는 느낌이다"라고 했다.

허영생은 "저에게 '듀엣가요제'는 발견"이라며 "제가 1등을 할 줄은 몰랐다. 저한테 새로운 발견이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윤아는 "같이 한 시간과 배려가 많아 감사했다"며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정은지, 안신애, 김윤아, 한동근, 봉구, 허영생, 육중완이 무대를 전할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은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