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강재준 이은형, '웃찾사' 1호 커플 결혼하는 날…"딸 갖고 싶어"(종합)

▲강재준 이은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강재준 이은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강재준 이은형이 10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는다.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이 8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에 앞서 가진 기자회견 자리에서 이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강재준은 "아침 일찍 여기저기서 연락 받고 일찍 깨서 지금까지도 정신이 없다"면서 "연애를 오래 했지만 생각보다 설레는 부분이 더 남았다. 긴장 많이 되고 떨리지만 씩씩하게 잘 헤쳐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은형은 "결혼식을 위해 3개월 동안 알코올 끊었다가 오늘 먹기로 해서 정말 설렜다. 그래서 잠이 안 왔다. 즐겁게 결혼식 진행해보겠다"며 개그우먼다운 면모를 보였다.

자녀계획에 대해 이은형은 자녀계획에 대해 "당분간은 없지만 딸을 정말 갖고 있다. 미스터 빈 같은 개그맨을 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이은형 말에 강재준은 "난 이은형이 원하면 찬성이다. 이은형이 하고 싶은 대로 해주고 싶다"면서 "딸이든 아들이든 미스터 빈을 닮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앞서 혼인신고를 마친 바 있다. 강재준은 이에 대해 "2세가 생겨서 한 건 아니다. 어차피 해야 해서 미리 기분 내려고 한 것"이라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들은 또 "2011년 '개그투나잇'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 기반을 잡으려고 지금까지 기다렸다"면서 "이제 마침표를 찍는다. 잘 살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그계의 선후배 사이인 이은형 강재준은 SBS '웃찾사'를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10년 가까이 연애 중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며, '웃찾사' 속 '남자끼리' 코너를 통해 '재훈재훈'이라는 유행어를 만드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은형은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해 2015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강재준은 지난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15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강재준 이은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강재준 이은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