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팝스타6' 우승자는 누구?..긴장감 속 빛나는 "축하무대"

(▲SBS 'K팝스타' )
(▲SBS 'K팝스타' )

'K팝스타6'에서 결승무대와 우승자 발표를 앞두고, 역대 출연자들이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팝스타6'에서는 보이프렌드와 퀸즈 중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파이널 경연이 진행되는 가운데 지난 시즌 출연자들의 축하무대가 펼쳐졌다. 이번 시즌6가 마지막으로 알려진만큼 지난 시즌을 추억하는 의미있는 무대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즌2 우승자 악동뮤지션, 시즌4 우승자 케이티 김을 비롯해 정승환, 권진아 등 그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K팝스타' 출신 가수들이 출연해 뜻깊은 무대를 펼쳤다.

악동뮤지션은 그들의 첫 출발을 알린 '다리꼬지마'로 깜찍한 무대를 펼쳐 호응을 얻었다. 권진아는 호평을 받았던 '씨스루'무대를 재연해 녹슬지 않은 실력을 과시했다. 정승환은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 듣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케이티 김, 유제이가 출연해 지난 시즌들을 회상하는 기회를 안겨 주었다.

또 'K팝스타6' 제작진은 "가수들의 무대 외에도 앞서 아쉽게 탈락했던 참가자들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했다.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던 참가자들이 훌쩍 성장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깜짝 놀랄 만한 반가운 얼굴도 기대해달라"고 당부해 마지막 생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윤미혜 기자 bluestone29@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