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레전드가 온다"…타이거JK·비지,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합류

▲타이거JK, 비지(Bizzy)(사진=Mnet)
▲타이거JK, 비지(Bizzy)(사진=Mnet)

벌써부터 화려하다. 지코와 딘에 이어 타이거JK와 비지가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10일 Mnet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타이거JK와 비지(Bizzy)가 프로듀서 군단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코, 딘, 타이거JK, 비지 등 화려한 프로듀서진이 꾸려지며 본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대한민국 힙합 거장으로 꼽히는 타이거JK는 이번 시즌을 통해 '쇼미더머니'에는 처음으로 출연한다. 그는 제작진을 통해 "모두의 관심을 흡수하는 '쇼미더머니'가 어떤 곳인지 궁금했다"면서 "지원자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기대된다. 돈보다 더 소중한 우리 목소리를 찾아서 열심히 즐기고 시청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겠다"며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타이거JK와 함께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린 래퍼 비지는 "국내 최고의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단순히 심사의 의미를 넘어 나 또한 지원자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기대된다.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쇼미더머니6'는 지난달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래퍼 공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실력파 래퍼를 찾아 미국 LA와 뉴욕 두 군데서 예선을 진행한다. 방송은 2017년 중순 편성 예정이다.

한편, Mnet을 대표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등이 역대 우승자로 뽑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