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두나 인스타그램)
tvN 새 드라마 '비밀의 숲' 배우 배두나가 출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배두나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밀의 숲'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두나가 ‘비밀의 숲’ 출연 배우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비밀의 숲’ 주인공인 배두나와 조승우를 필두로 서동원, 최재웅, 유재명, 신혜선 등이 눈에 띈다.
앞서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배두나와 정장을 입고 있는 배우 유재명, 조승우가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서동원 인스타그램)
배우 서동원 역시 ‘비밀의 숲’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서동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새 드라마 '비밀의 숲' 늦은 촬영 고생하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동원이 ‘비밀의 숲’ 출연 배우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두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동그란 눈을 크게 뜨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비밀의 숲'은 감정을 잃어버린 검사가 의로운 경찰과 함께 검찰청 내부의 비밀을 파헤쳐 진짜 범인을 쫓는 내용의 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시카고 타자기'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