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거너사' 예고, 이현우 "내 노래를 불러줄 사람은 단 한 사람"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7회 예고가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10일 네이버 TV에 "이현우, 조이에게 전하는 꿀 고백"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소림(조이 분)은 강한결(이현우 분)에게 "한결 씨가 만드는 노래, 지금의 마음이 들어가 있나요?"라고 묻는다. 이 말을 들은 강한결은 '너를 기다리는 법'이라는 제목의 곡을 보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크루드플레이 밴드의 데뷔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하는 모습이다. 이때 한 기자는 "연주는 직접 하시는 거죠?"라고 묻는다. 이 질문을 받은 크루드플레이 멤버들은 할 말이 없는 듯 서로만 바라본다. 서찬영(이서원 분) 또한 소림에게 프로듀서 이상의 조언과 관심을 보인다. 서찬영은 소림에게 "대타는 대타일 뿐이거든, 그래서 나는 믿어주는 사람이 필요했어"라며 "너라면 될 것 같다"라고 윤소림에게 손을 내민다.

한결은 본격적으로 소림에게 노래를 불러달라며 구애 아닌 구애를 시작하게 된다. 강한결은 "지금 내 노래를 불러주길 바라는 여자는 지금 단 하사람 밖에 없어"라며 윤소림에게 뛰어간다.

한편, 이현우 조이 이서원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