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대 'K팝스타', 한 번 더 만난다…오는 6월 콘서트 개최

▲'K팝스타' 라이브콘서트 라인업(사진=SBS)
▲'K팝스타' 라이브콘서트 라인업(사진=SBS)

'K팝스타'를 빛낸 주역들이 다시 한 번 뭉친다.

10일 SBS 측에 따르면 오는 6월 17일 오후 7시, 18일 오후 6시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역대 'K팝스타' 참가자들이 뭉친 '라이브 콘서트 K팝스타 & 프렌즈'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K팝스타' 시즌1부터 시즌6을 총망라하는 가수 및 출연자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먼저, 'K팝스타6'를 빛낸 참가자들이 총출동한다. 시즌6 우승자 보이프렌드(박현진 김종섭)를 필두로 걸그룹 6인(크리샤츄 김소희 김혜림 전민주 고아라 이수민)과 샤넌이 참여한다. 여기에, 역대 'K팝스타' 시즌을 빛낸 악동뮤지션, 샘김, 권진아, 정승환, 이진아,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 버나드박 등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에 대해 SBS 관계자는 "시즌 1부터 'K팝스타' 시리즈에 보내주신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콘서트인 만큼 많은 출연자들이 마음을 모았다"면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K팝스타'의 여운을 콘서트 장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멋진 무대를 준비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케이팝스타 & 프렌즈'는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티켓을 오픈한다.

한편, 'K팝스타' 시리즈는 9일 방송된 'K팝스타6'를 마지막으로 대장정의 마치고 최종적으로 막을 내렸다. 'K팝스타'의 마지막 시즌이 된 'K팝스타6' 최종회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1부 14.7%, 2부 16.7%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은 19.2%까지 치솟으며 마지막 방송까지 일요 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사수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