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8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10일 네이버 TV에 '이정진, 이현우에 조이두고 제안한 조건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10일 방송된 7회에서는 윤소림(조이 분)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은 강한결(이현우 분)의 마음이 드러나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그러면서 강한결을 윤소림을 향해 츤데레 매력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최진혁(이정진 분)은 강한결에게 "채유나(홍서영 분)한테 곡을 줘 그러면 너한테 소림이를 줄게"라면서 거래를 제안한다. 이 말을 들은 강한결은 "어쩌면 그렇게 재수 없는 생각을 할 수 있죠?"라고 화를 낸다.
이후 소림은 서찬영(이서원 분)을 찾아가 "약속했잖아요, 오빠랑 같이하겠다고"라면서 함께 음반 작업을 하기로 한다. 이에 서찬영은 "보답해 줄 거야. 날 선택한 거에 대해서"라면서 윤소림의 손을 잡고 있다. 이후 서찬영은 강한결을 찾아가 "더 이상 끼어들지 마"라고 윤소림에게 접근을 하지 말라고 말한다. 하지만 강한결은 윤소림에게 마음이 움직였고, "진심이라면 인생도 음악도 함께하고 싶다면?"이라며 서찬영에게 말한다.
앞서 강한결은 본격적으로 윤소림에게 노래를 불러달라며 구애 아닌 구애를 시작하게 되고. 서찬영 또한 윤소림에게 프로듀서 이상의 조언과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현우 이서원 이정진 조이 등이 출연하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