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완벽한 아내' 1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측은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은희(조여정 분)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있는 최덕분(남기애 분)의 모습이다. 앞서 이은희는 과거 아동 폭력으로 트라우마가 있는 상태.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심재복(고소영 분)은 이은희에게서 최덕분을 떼어낸다.
하지만 자신의 과거를 다 알고 있는 이은희. 이은희는 심재복에게 구정희(윤상현 분) 곁을 떠날 거라며 비행기 티켓을 보여주는데 쉽게 끈을 놓지 못한다. 그러면서 그는 "이대로 끝낼 수 없어, 사라지지 않을 거야"라고 말하는 모습이 보인다.
이어진 영상 속 봉구(성준 분)는 심재복을 애인으로 오해하고 회사에서 난동을 부리는 여자 친구 허문숙(전세현 분) 때문에 입장이 난처해진 모습이다. 심재복은 봉구에게 "이건 심재복에게 말하지 못할 거야. 넌 심재복을 좋아하니까"라며 표정이 바뀐다. 이어 그는 이은희의 스토킹 증거를 불에 태우면서 "난 이제 예전에 구정희가 아니야"라고 말한다.
앞서 스토커이자 싸이코 이은희의 정체를 알게 된 심재복은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동간 지질하기만 했던 구정희가 진짜 악역으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과연 구정희는 돈을 택하는 이은희를 선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윤상현 고소영 조여정 등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