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님과 함께2’ 유민상♥이수지, 첫 뽀뽀 성공 “이수지, 김고은 닮아”

▲'님과함께2' 이수지 유민상(사진=JTBC)
▲'님과함께2' 이수지 유민상(사진=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커플이 첫 뽀뽀를 나눴다.

11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선 유민상, 이수지 커플이 배우 심형탁, 이시언, 개그맨 김민경, 조수연과 한강 데이트에 나서 첫 뽀뽀를 하는 모습을 전했다.

유민상, 이수지 커플은 오리배를 가장 늦게 타고 이동해 사전 약속대로 이날 심형탁, 이시언, 김민경, 조수연에 모든 식량을 내줬다.

이에 김민경은 음식을 두고 "수지가 오빠한테 '오빠 사랑해요' 하면서 볼에 뽀뽀하면 먹게 해주겠다"고 했다.

김민경의 이 말에 유민상은 얼굴에 검은 봉지를 쓰면서 볼 뽀뽀를 하려고 했고 가벼운 장난 후 이수지는 유민상을 향해 뽀뽀했다.

이후 이수지는 당시 감정에 대해 "아무렇지 않은 척해도 어딘가가 부끄럽고 떨리고 남사스럽다"며 "손 잡을때도 뭉클한게 있다. 하이파이브할 때도 떨린다"고 했다.

이수지가 유민상에게 했듯 유민상도 이수지의 볼에 음식을 얻기 위한 뽀뽀를 했다. 유민상은 이후 당시 상황에 대해 "좀 긴장됐다. 왠지 여자한테 뽀뽀하는 느낌이 들어서 부끄럽고 그랬다. 받는거랑 또 다르더라"고 밝혔다.

유민상은 또 이날 방송에서 이수지에 대해 "웃을 때 김고은 눈이랑 닮았다"며 칭찬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