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휘, 애드리브+1 "메이킹님 죄송해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휘가 애드리브로 웃음을 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측은 13일 네이버 TV에 "핵 꿀잼 애드리브 이동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체발광 오피스' 속 고아성(은호원 역), 이동휘(도기택 역), 김동욱(서현 역), 이호원(장강호 역)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다.

극중 의사 역인 김동욱은 "언제든지 몸 아프면 연락주세요. 한국 대학 병원에 아는 의사들 많아요"라고 대사를 읊는다. 이에 '한국대학병원이요'라고 외치며 놀란 토끼눈을 뜬 고아성, 이동휘, 이호원. 이때 이동휘는 "이러지 말고, 뮤지컬처럼 '한국대학병원이요?'라고 전 스태프들이 다 함께 말하자"고 제안해 웃음 바다로 만든다. 또 이동휘는 "한국 대학병원이요?"라면서 잠시 후" 거기 한방병원이죠?, 제가 거기서 공진당을 받았는데"라고 애드리브를 날려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그러면서 이동휘의 본격적인 애드리브 시간이 시작된다. 김동욱은 주문하는 모습에서 "여기요?"라며 "누가 오려나?"라고 애드리브를 날린다. 자리에서 번쩍 일어난 이동휘는 "네 주문받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장면에서 이동휘는 대사를 말한 후 뜻하지 않게 기침을 내뱉는다. 제작진은 애드리브인 줄 착각하고 "뭐지?"라고 묻는다. 이에 이동휘는 "죄송합니다"라며 "메이킹님에게도 죄송합니다"라고 장난쳐 웃음을 전했다.

앞서 '자체발광 오피스' 방송말미에는 은호원이 병원에 실려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연 은호원이 병원에서 어떤 검사 결과가 나올지 과연 시한부 삶을 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고아성 이동휘 김동욱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