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해피투게더' 이유리·류수영·민진웅·이영은·김동준·최정원 출격, '시청률의제왕' 특집

▲'해피투게더' 이유리·류수영·민진웅·이영은·김동준·최정원(출처=KBS2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이유리·류수영·민진웅·이영은·김동준·최정원(출처=KBS2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에 KBS 시청률 효자, 효녀가 총출동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는 '시청률의 제왕' 특집으로 배우 이유리, 류수영, 민진웅, 이영은, 최정원, 김동준이 출연한다. KBS 시청률을 책임지는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와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것.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티격태격 커플 연기를 선보이는 이유리와 류수영은 각각 가정에 대해 전한다. 또 이유리는 독보적인 악역 연기 비법을 공개하고,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이 이유리와 키스신을 본 후 반응을 전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장수 공시생으로 온 집안의 골칫덩이 민진웅은 화끈한 성대모사 개인기로 촬영장을 접수했다는 후문이다. 또 공개 열애 중인 동갑내기 여배우 노수산나와 로맨스도 화끈하게 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 '빛나라 은수'에서 커플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영은과 김동준은 각각 "연기 인생 최고의 1분은 송중기와 계단 키스", "한가인 남편 연정훈에게 닮은꼴로 인정받았다" 등의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빛나라 은수'에서 야망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최정원은 4차원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