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너의 목소리가 보여' 토니안-강타, H.O.T '전사의 후예' 공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4')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4')

'너의 목소리가 보여4' 1세대 아이돌 H.O.T 토니안-강타가 출연한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이하 '너목보4') 측은 13일 네이버 TV에 "토니안&강타 vs 이특&신동! SM선후배의 립싱크 대결!"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토니안 강타가 무대에서 H.O.T 곡 '전사의 후예'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긴장된 모습으로 준비하고 있는 토니안과 강타는 오랜만에 들려오는 음악에 박자를 맞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본격적인 '전사의 후예'가 나오고 언제 그랬냐 듯 완벽한 춤을 선보인다. 무대가 끝난 후 강타와 토니안은 지친 내색을 하고 있다. 하지만 MC 김종국은 "토니안 씨는 정말 잘한다. 이걸 보니까 H.O.T 컴백을 준비하는 것 같다. 혼자서 준비하는 거 아닌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강타는 "정말 모르겠어. 다 잊었어"라며 아쉬워한다.

이어 후배 이특과 신동은 H.O.T 명곡 '캔디'를 선보인다. 당당하게 무대에 선 이특과 신동은 '캔디' 춤을 그대로 따라 한다. 이에 강타는 "정말 잘한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이돌계의 시조새라 불리는 토니안X강타가 뛰어난 안목으로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net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시즌4는 매주 목요일 밤9시4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