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듀스101 시즌2’ 김사무엘, 세븐틴 데뷔조 출신 ‘재조명’

▲김사무엘(사진=CJ E&M)
▲김사무엘(사진=CJ E&M)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자 김사무엘의 이력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프로듀스101 시즌2’ 1회를 통해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김사무엘이 그룹 세븐틴의 데뷔조에 속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김사무엘의 세븐틴 시절 영상들이 누리꾼들에 의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김사무엘의 당시 모습은 세븐틴의 데뷔 전 모습을 담은 ‘세븐틴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의 유일한 2002년생 멤버였던 그는 형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데뷔를 준비했다.

이후에는 프로젝트 그룹 원펀치에서 ‘펀치’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미국 유명 래퍼 사일렌토와 컬래버레인션 음반 ‘스포트라이트(SPOTLIGHT)’를 발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김사무엘 과거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사무엘 과거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김사무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처음으로 A등급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특히 그는 시즌 1에서 1위를 했던 전소미와 나이와 동갑으로 뛰어난 실력과 외모, 혼혈이라는 점 등이 공통점으로 꼽히며 ‘제 2의 전소미’로 주목받았다. 방송 종료 후에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어린 나이에 화려한 이력을 가진 김사무엘. 앞으로 그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