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팝스타6' 크리샤츄 "큰 사랑·관심 감사해"…종영 감사인사

▲크리샤 츄(사진=얼반웍스이엔티)
▲크리샤 츄(사진=얼반웍스이엔티)

크리샤츄가 'K팝스타6' 종영 소감을 전했다.

얼반웍스이엔트 소속 연습생 크리샤츄는 지난 9일 막내린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 참가해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그는 김소희 김혜림 등과 걸그룹팀 퀸즈를 결성해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대해 크리샤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K팝스타6' 종영과 관련된 소감과 감사 인사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크리샤츄는 "너무 떨려서 소감을 잘 말하지 못 했었다. 'K팝스타6'를 통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퀸즈에게 투표해준 분들도 너무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을 더 사랑하는 더 좋은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의 각오 또한 덧붙였다.

해당 영상과 함께 크리샤츄는 'K팝스타6' 1라운드 참가곡인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비하인드 연습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2절 후렴 하이라이트까지 담긴 해당 영상은 크리샤츄의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이 그대로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크리샤츄는 지난 10일 'RealChu'라는 이름의 공식 SNS채널을 페이스북과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에 동시 개설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