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백종원의 3대천왕’ 아이린, 치즈누룽지김치볶음밥 목격 “아…치즈”

▲'백종원의3대천왕' 캡처(사진=SBS)
▲'백종원의3대천왕' 캡처(사진=SBS)

'백종원의 3대천왕' 아이린이 양평 치즈누룽지김치볶음밥 소개에 소리를 질렀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선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가수 로이킴이 출연해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치즈누룽지김치볶음밥 맛집에 대해 접했다.

주로 학생들이 찾는다는 이 맛집은 단순한 치즈김치볶음밥이 아닌 누룽지로 만들어 바삭함을 더했다.

백종원이 치즈누룽지김치볶음밥을 먹는 모습을 전하자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레드벨벳 아이린은 "아 치즈 아아"라며 감탄사를 내질렀다.

이어 백종원은 "김치볶음밥에 치즈 올린게..(좋다)"며 "밥풀이 치즈를 타고 올라오는거 같죠? 학생들 좋아하겠다"라고 극찬을 자아냈다.

양평에 위치한 이 맛집 주인은 결국 명인으로 선정돼 '백종원의 3대천왕' 스튜디오에 초대됐다. 그는 "김치가 너무 크면 김치 맛만 나서 잘게 썬다"며 "김치를 볶을 때 고추장을 섞고 빠른 속도로 튀기 듯 볶는다"고 비결을 전했다.

아이린은 요리와 관련해 질문을 받았다. 그는 이 질문에 "요리하는 걸 좋아한다"며 "며칠 전에 김치볶음밥을 해먹었는데 맛있었다. 저희는 참치랑 김이랑 치즈랑 달걀을 넣어서 먹는다"고 했다.

한편 이날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양평 치즈누룽지김치볶음밥 맛집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에 위치한 '후리지아' 분식집으로 밝혀졌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