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미더머니6' 박재범 도끼, 프로듀서 참여 확정…역대급 라인업

▲박재범, 도끼(사진=Mnet)
▲박재범, 도끼(사진=Mnet)

'쇼미더머니6' 박재범, 도끼가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15일 Mnet '쇼미더머니6' 측은 "박재범과 도끼가 '쇼미더머니6' 마지막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코, 딘, 타이거JK, 비지, 다이나믹듀오에 이어 박재범과 도끼가 '쇼미더머니6'와 함께 하게 됐다. 박재범과 도끼는 각각 AOMG, 일리네어를 이끌고 있다.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14일 밤 박재범과 도끼가 네 번째 프로듀서로 참여하고자 최종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박재범은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도끼는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프로듀서로서 활약했다. 그런 만큼 이들의 시즌6 참여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연을 확정 지은 박재범은 "도끼와 함께 프로듀서를 맡게 돼 기쁘다.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도끼는 "우린 AOMG와 일리네어가 있기 전부터 함께한 아는 사람들은 다 알 만큼 가장 교류가 많았다. 시작부터 함께한 둘이 오랜만에 뭉쳤다"면서 "벌써 3번째 출연인데 가장 새로운 느낌으로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쇼미더머니6'는 지난달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래퍼 공개모집을 진행 중이다.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실력파 래퍼를 찾아 미국 LA와 뉴욕 두 군데서 예선을 진행한다. 방송은 2017년 중순 편성 예정이다.

한편, Mnet을 대표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등이 역대 우승자로 뽑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