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화 에릭, 나혜미와 7월 1일 결혼 (공식입장)

▲그룹 신화 에릭(왼쪽)과 배우 나혜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이매진아시아)
▲그룹 신화 에릭(왼쪽)과 배우 나혜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이매진아시아)

그룹 신화 에릭이 연인 나혜미와 결혼한다.

소속사 신화컴퍼니와 E&J엔터테인먼트는 17일 “에릭이 오는 7월 1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나혜미와 결혼식을 올린다”면서 “예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계획이며, 신혼여행은 스케줄을 고려해 결혼식 후 짧게 다녀올 것”이라고 전했다.

에릭은 소속사를 통해 “19년 동안 신화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신화창조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는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면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잘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 2014년 처음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양 측은 열애를 인정했다가 “소통과정에 오류가 있었다”며 이를 번복하더니, 2년 뒤인 지난 2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한편, 에릭은 지난 1998년 신화 멤버로 데뷔했다. 2003년에는 드라마 ‘나는 달린다’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불새’, ‘신입사원’, ‘최강칠우’ ‘또 오해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나혜미는 지난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을 통해 데뷔,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학생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엽기연애사 - 엽기적인 그녀’를 촬영 중이다.

다음은 에릭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신화컴퍼니, E&J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릭과 관련한 소식을 한 가지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17일) 그룹 신화의 리더 에릭이 신화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배우 나혜미씨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에릭은 “19년 동안 신화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신화창조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는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며 팬 여러분들께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에릭은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잘 살겠습니다”라며 결혼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7월 1일(토)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계획이며, 신혼 여행은 스케줄을 고려해 결혼식 후 짧게 다녀올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새 출발을 앞둔 에릭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