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이현우에 “옆에 있을거에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 캡처(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 캡처(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 일부 내용을 담은 영상이 선공개됐다.

17일 오후 네이버TV에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한결(이현우 분)은 크루드플레이 멤버들로부터 "왜 혼자 도망갔냐? 끝까지 밴드에 남아있었어야지"라는 질책을 들었다. 이에 강한결은 "그래 맞아. 도망친 것일 수도 있어. 하지만 너희들로부터 도망친 적은 없어. 난 항상 너희들을 위해 노래를 만들고 싶었어"라고 진심어린 얘기를 전하고 함께 있던 연습실을 빠져나갔다.

이를 본 윤소림(조이 분)은 강한결을 따라갔고 "괜찮아요? 시현(성주 분) 오빠가 한결 씨에게 못되게 굴었어요?"라고 말해 강한결의 얼굴에 미소를 만들었다.

윤소림은 이어 "괜찮아요. 누가 뭐라고 하면 데려와요. 내가 지켜줄거니까"라고 강한결에 얘기했다. 이에 강한결은 "별소리를 다 한다. 조그마한 게 누굴 지킨다고. 너한테 나는 거짓말도 많이 하고 매일 속상하게 하고 잘해준 것 하나도 없는데"라고 전했다.

윤소림은 또 "모르겠어요. 나는 한결 씨 편이고 무슨 일이 있어도 좋아할거고 옆에 있을거에요. 그게 다에요"라고 말했고 강한결은 "그런 말하지마. 그런 말할 때마다 머리가 복잡하다"며 자리를 피했다.

조이의 1일 1고백이 담긴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는 1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