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적' 김지석, 죽음 위기 "나를 죽일 것인가?" 윤균상 '비웃음'

(▲MBC 월화드라마 '역적' )
(▲MBC 월화드라마 '역적' )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2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7일 밤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는 홍길동(윤균상 분)을 죽이려는 연산군(김지석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기장수임로 돌아가고 감옥에서 탈출한 길동과 무리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만신(심은우 분)을 만난 홍길동. 홍길동은 만신에게 "어찌 죽어야 하는지요?"라고 묻는다. 만신은 "이제야 제대로 묻는구나"라고 기뻐한다. 이후 만신은 길동에게 "큰 나무 뿌리를 찾으라"고 지시한다.

연산군은 길동이 옥문을 파쇄하고 도망쳤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잡겠다고 나선다. 산채에 숨어 있는 홍길동의 은신처 산골짜기까지 추격해 온다. 길동은 골짜기로 들어온 연산군을 발견하고 "어이 이융!"이라고 소리친다. 연산군은 "나를 죽일 셈이냐?"라고 길동에게 고함친다. 연산군 이융은 쫓기듯이 다급해 하고 길동은 여유를 부리며 "글쎄"라고 대답한다.

홍길동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복수를 하기 위해 궁으로 들어간 송가령. 또 마음에 홍길동을 품고 있는 장녹수(이하늬 분)까지 과연 홍길동을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연출 김진만·진창규, 극본 황진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