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선균 안재홍, 오늘(19일) '택시' 출연…요리대결·역대급 폭로전 예고

▲'택시' 이선균 안재홍 편(사진=tvN)
▲'택시' 이선균 안재홍 편(사진=tvN)

이선균 안재홍이 '택시'에 출연해 물오른 입담을 뽐낸다.

19일 밤 12시 20분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주연 배우 이선균, 안재홍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선균과 24년 지기 오만석이 재회해 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 뿐만 아니라 '이선균의 남자' 오만석의 자리를 위협하는 신흥 브로맨스 안재홍이 함께 출연, 이선균과의 핑크빛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격 택시 토크에서는 전국민의 '개인기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는 이선균 성대모사 배틀이 이어진다. 실제 인터넷에 떠도는 이선균 성대모사 교본을 참고해 안재홍부터 MC들까지 각양각색 "봉골레 하나" 성대모사를 펼친다. 특히 이선균은 본인 성대모사를 제일 어색하게 따라해 현장에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입만 열면 오만석을 매장시킬 수 있다고 호언장담한 이선균은 기다렸다는 듯 절친과 원수사이를 오가는 폭로전을 이어간다.

그는 한예종 시절 오만석이 자신에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육두문자를 내뱉은 일화부터 전설의 에피소드인 '이선균 발냄새' 사건에 대한 진실규명, 우정에 금갈 뻔한 '돌잔치 사건'의 전말 등을 공개한다.

이밖에도 방송 말미에는 전직 '파스타' 셰프 출신 이선균과 '응답하라1988' 집밥 봉선생 출신 안재홍의 요리대결이 전파를 탄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알려진 MC 이영자의 냉정한 맛 평가에서 안재홍 요리가 극찬을 받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선균 안재홍이 출연하는 tvN '택시'는 19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