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BS 금·토 예능 편성 지각변동 예고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최고의 한방', '연예가중계', '배틀트립', '노래싸움 승부'(출처=KBS, 몬스터유니온)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최고의 한방', '연예가중계', '배틀트립', '노래싸움 승부'(출처=KBS, 몬스터유니온)

KBS가 금토드라마 방송과 함께 편성에도 대대적인 변화를 준다.

18일 KBS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이 오후 11시 시간대에 신설되면서 금요일, 토요일 저녁 시간대 예능도 변화하게 된 것. 아직 세부적인 시간대에 대해선 논의가 필요하지만 금요일, 토요일 시간대 혁신이 예고된다.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던 KBS2 '노래싸움 승부'가 19일 마지막 방송을 한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던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오는 26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시즌을 마무리하지만 토요일엔 '베틀트립'이 오후 10시 40분부터 심야 시간대를 책임지고 있었다. '최고의 한방'이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것을 고려하면 편성 조정이 필요한 것.

이에 KBS는 본래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던 '연예가 중계'를 금요일 오후 9시 시간대로 옮기고, '배틀트립' 시간대를 당기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또 'VJ특공대' 등의 편성도 변경될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