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장훈, '공조7' 복귀…나인뮤지스 경리와 첫 콤비 호흡

▲'공조7'에 복귀한 방송인 서장훈(사진=tvN)
▲'공조7'에 복귀한 방송인 서장훈(사진=tvN)

'공조7' 서장훈이 하차한지 4회 만에 다시 고정멤버로 들어온다.

19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되는 tvN '공조7'에서는 서장훈의 복귀 첫 방송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부터 예능 어벤져스 7인과 함께 '골목 배틀'이 펼쳐진다. 매회 각기 다른 지역의 골목들을 소개하며 그 지역의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미션으로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묘’를 배경으로 끝말잇기부터 옷 껴입기 미션까지 재미있는 미션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그는 SBS '미운우리새끼'와 '공조7'의 방송 시간대가 겹쳐 '공조7'에서 하차했으나, '미운우리새끼'가 금요일 심야에서 일요일 밤으로 편성이 변경되며 다시 '공조7'에 합류하게 됐다.

서장훈의 공백기 동안 '공조7'은 이경규-권혁수, 박명수-이기광, 김구라-은지원으로 고정 콤비가 정해졌다. 이에 매회 다른 게스트가 '공조7'을 방문해 서장훈과 콤비를 이룰 예정이다. 8회에서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게스트로 출연, 서장훈과 짝을 이룬다.

▲'공조7' 8회 예고컷(사진=tvN)
▲'공조7' 8회 예고컷(사진=tvN)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경리가 등장하자 서장훈과 예능 어벤져스 멤버들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특히 서장훈과 경리는 길쭉한 기럭지로 남다른 비주얼 콤비의 모습을 보여줬다. 서로를 좋다고 칭찬하며 친분을 자랑하고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의외의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서장훈은 예능 어벤져스 멤버들의 환영 박수 속에서 "더욱더 열심히 하겠다"는 애정 어린 복귀 소감을 전했다. 서장훈의 복귀로 한층 더 끈끈해진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연출 전성호)은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공조7'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