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진성(출처=비즈엔터)
양진성이 '세상의 모든 연애'를 통해 사회 초년생의 로맨스와 고민, 갈등을 선보인다.
양진성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양진성이 웹드라마 '세상의 모든 연애' 시즌1 '연상연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세상의 모든 연애'는 요즘 젊은 세대의 다양한 커플들의 연애담을 현실적이면서도 신선하고 코믹하게 그려낸 작품. 시즌1 연상연하 편에서는 대학교 캠퍼스 커플로 시작해 사회 초년생이 된 연상녀와 아직 학생인 연하남이 나이차이 때문에 겪는 에피소드를 아기자기하게 펼쳐낸다.
양진성은 본명과 동명의 캐릭터인 양진성 역을 맡아 알콩달콩한 로맨스는 물론 연하 남자친구를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음직한 고민과 갈등을 연기에 담아낸다. 또한 이제 막 사회에 입문한 초년생으로 겪는 고충까지 그려내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전작 tvN '시카고 타자기'에서 4차원 작가 지망생 마방진 역을 맡았던 양진성은 이번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양진성은 "대본을 보자마자 출연을 바로 결정했을 정도로 유쾌하고 기분 좋은 매력이 가득 담긴 작품이다. 저 역시도 대본을 보며 공감하는 부분이 많았기에 캐릭터에 더욱 푹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제 모습 그대로 솔직하고 밝은 캐릭터를 보여드리려고 한다. 보시는 분들에게도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