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한끼줍쇼')
'한끼줍쇼'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JTBC '한끼줍쇼' 측은 28일 네이버 TV에 "'방부제 여신' 박주미, 호동이 첫사랑 등장(feat. DJ송일국)"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끼줍쇼' 밥 동무로 출연한 송일국이 일일 DJ로 변신한 모습이다. 이때 이경규는 송일국을 알아보지 못한다. 자신을 알아보지 못한 이경규에게 송일국은 "내가 지금 20분이나 계속 앉아 있었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지?"라며 섭섭함을 토로한다. 그러면서 그는 "지금 사연 하나 더 읽어야 되니까"라며 강호동과 이경규를 착석시킨다.
이어 '방이동 냉동 미녀'가 보낸 사연을 읽는 송일국은 "24년 전 남들보다 얼굴은 두 배, 마음은 열 배"라며 "그런데 그 친구가 나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다른 여자와 결혼했다. 사실 나도 그때 그 친구를 좋아했다. 이제 말하고 싶다. 보고 싶다. 포동포동 호동아"라고 전했다.
이어 등장한 그녀는 배우 박주미, 과거 강호동과 박주미는 개그 프로에서 호흡을 맞췄고, 극 중 강호동은 박주미를 짝사랑했다. 이에 24년 만에 재회한 강호동은 박주미를 반갑게 맞이한다.
한편,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배우 박주미와 송일국이 한끼를 해결할 수 있을지, 오늘(28일) 방송되는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