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엠카운트다운’ 방탄소년단부터 ‘프듀2’까지..상반기 핫★ 총출동

(사진=Mnet)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이 상반기 결산 특집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29일 오후 6시 방송에서는 2017년 상반기를 화려하게 빛낸 무대들이 총집합, 다양한 가수들이 퍼포먼스가 담길 예정이다.

먼저 지난 6개월 간 영광의 1위를 차지했던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준비됐다. 레드벨벳 ‘루키(Rookie)’, AOA ‘익스큐즈 미(Excuse Me)’, 트와이스 ‘시그널(SIGNAL)’,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GOT7 ‘네버 에버(Never Ever)’, 하이라이트 ‘콜링 유(Calling You)’, 방탄소년단 ‘봄날’ 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명곡 무대들이 방송된다.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스페셜 스테이지들도 재등장해 팬들을 반갑게 할 전망이다.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연습생들이 선보인 무대 ‘나야나’, ‘만세’는 물론, 씨스타의 명곡을 한 데 모은 히트곡 메들리, 이어 엄정화, 혁오, 에이프릴의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페셜 MC로 등장해 짧은 등장에도 존재감을 뿜어낸 아티스트들의 활약상을 되짚어 본다. 또 많은 팬들의 사랑을 통해 엠돌(M’dol)로 선정된 가수들의 무대도 준비돼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상반기 결산 하이라이트로 꾸며진 Mnet ‘엠카운트다운’은 29일 오후 6시에 방송 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