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이효리가 '뮤직뱅크'에서 6집 앨범 'BLACK'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7일 오후 5시 생방송될 KBS2 '뮤직뱅크'에선 가수 이효리, 김태우, 헤일로의 컴백 무대가 꾸며진다.
이효리는 지난 4일 정규 6집 'BLACK'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BLACK'으로 약 4년 만에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그는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앞서 MBC '라디오스타', '무한도전', JTBC '효리네민박','뉴스룸',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며 여전한 입담과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효리는 앞서 5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을 통해 'BLACK'의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효리 타이틀곡 'BLACK'은 이효리가 작사, 김도현과 이효리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본질로 돌아가고 싶은 자신의 마음을 검은색으로 표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이효리를 비롯해 김태우, 헤일로의 컴백 무대도 꾸며진다. 이밖에도 Apink(에이핑크), Be.A, G-reyish(그레이시), NCT 127, VAV, 나인뮤지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배드키즈, 베이비부, 스무살, 스텔라, 앤씨아, 업텐션, 일급비밀, 청하, 캔도, 투포케이가 출연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