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나 혼자 산다' )
'나 혼자 산다' 예고가 공개됐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8일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 14일 방송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속 무지개 회원 이시언은 "오늘은 시언스쿨이다"라며 배우 남궁민과 마주한 모습이다. 이시언은 "오늘은 사투리 강의가 있다"라며 사투리 선생님 이시언과 학생 남궁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시언의 본격적인 사투리 강의가 시작되고, 남궁민은 제대로 하지 못한다. 이에 긴급 처방으로 죽도로 손바닥 맞기. 이시언의 긴급 처방의 강도가 심해지자 남궁민은 강한 눈빛으로 이시언을 바라본다. 이 모습을 본 이시언은 "선글라스 착용하고 우리 수업할까요?"라며 장난을 친다.
또 다른 영상에는 윤현민이 영어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 헨리를 찾아갔다. 헨리는 윤현민의 영어 실력이 3세 수준이라고 진단을 내렸고, 곧 윤현민을 위한 자신감 급상승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윤현민은 헨리 앞에서 자신의 영어를 선보였고, 헨리는 자신감 없이 말하는 윤현민에게 "더 크게! 이거 부족해!"라고 몰아세운다. 이에 윤현민이 필사적인 표정으로 소리를 지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