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태욱, 사업가로 中 기업 특별 강연

▲김태욱(출처=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김태욱(출처=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김태욱이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대표 자격으로 중국 가호그룹 임직원 워크샵에서 특별 강연을 펼쳤다.

김태욱 대표는 27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가호그룹 임직원 워크샵에 최고 자문 위원으로 참석해 올바른 이해, 소통, 가족가(家)정신 등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가호그룹(嘉豪集团)은 중국 상하이를 거점으로 웨딩, 문화, 교육, 호텔, 액세서리, 인터넷, 금융, 부동산 등 여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 종합 기업이다. 이날 워크샵에는 가호그룹 시가호(施嘉豪) 회장을 비롯, 관련 업계 인사들과 한국,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직원 등 수백 여명이 참석했다.

청바지에 티셔츠 차림으로 등장한 김태욱 대표는 업계 최초로 웨딩에 IT를 접목 하여 체계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아이웨딩 '조직의 혁신' 스토리, 구성원들간의 올바른 이해를 통해 '상호 신뢰와 소통' 등의 내용으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 지난해 론칭한 모바일 아이웨딩 앱을 선보이며 관심을 이끌었다.

김태욱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 시대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변화에서 기회를 찾아야 한다"며 "이미 많은 서비스 분야가 모바일에서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고, 웨딩도 예외가 아니다. 앞으로 아이웨딩 앱을 글로벌 앱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태욱은 1991년 '개꿈'이라는 노래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0년 2월 아이웨딩을 창업했고, 그 해 3월 배우 채시라와 결혼해 화제가 됐다. 17년째 웨딩 사업 분야에서 활약해오고 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