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버즈, ‘비 원’에 담긴 14년 관록

▲밴드 버즈(사진=산타뮤직)
▲밴드 버즈(사진=산타뮤직)

밴드 버즈가 돌아왔다.

버즈는 28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음반 ‘비 원(Be One)’을 발매했다. 싱글 ‘넌 살아있다’이후 8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자, 음반 형태로는 정규 4집 ‘메모라이즈(Memorize)’ 이후 2년7개월 만의 컴백이다.

음반에는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을 비롯해 총 5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음반의 전체적인 특징은 여유로움”이라면서 “데뷔 이후 14년이 흐른 만큼, 의도된 뭔가를 만들어내기 위해 움직이는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결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은 사랑이 끝나는 순간의 감정을 담은 록 발라드 곡으로, 밴드 사운드와 현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정진수 감독이 연출했으며 배우 신재하, 박유림이 출연해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한다.

이 외에도 여름 시즌송 ‘저스트 원(Just One)’, 감성적인 분위기의 ‘동행’, 빠르고 강렬한 록 넘버 ‘투나잇(Tonight)’, 따뜻한 발라드 ‘그 때 우리’ 등이 음반을 채우고 있다.

버즈는 음반 발매에 이어 오는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12년 만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또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음반 홍보에 나선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