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판타스틱듀오2' 클론, 데뷔 후 라이브 무대 꾸민다…21년 만에 처음

▲'판타스틱듀오2' 클론(사진=SBS)
▲'판타스틱듀오2' 클론(사진=SBS)

'판타스틱듀오2' 클론이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30일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듀오2'에서는 클론이 데뷔 21년 만에 최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클론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파이널 무대 곡으로 히트곡 ‘사랑과 영혼'을 선택했다. 1996년에 데뷔해 격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위주의 EDM 듀오로 활동했던 클론은 "전성기 시절 항상 AR무대만을 해왔다.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를 직접 하는 게 처음"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초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게 된 클론은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자신들의 '판듀'인 인어공주와 함께 진정성 있는 표현력으로 녹화장 분위기를 장악했다. 데뷔 20년이 넘은 클론의 라이브는 깊은 인생의 메시지를 전하듯 진한 울림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날 녹화에서는 박미경이 자신의 최종 판듀와 함께 파이널 무대곡으로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를 선곡해 클론에 맞선다. 클론과 박미경의 최후의 대결은 3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판타스틱듀오2'는 다음달 6일 방송분부터 'Summer Hoilday' 시리즈 2탄인 ‘판듀 스타워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수 양희은과 거미의 판듀 도전자로 비투비 육성재, 블랙핑크 로제, 가수 황치열, B1A4 산들 등 특급 설레브리티 10명이 등장해 '최초의 연예인 판듀'를 노린다.

이에 앞서 네이버 TV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판타스틱듀오2'에 출연하는 10명의 선공개 영상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방송은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