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 첫 리얼리티 ‘워너원고’ 예고 영상(사진=Mnet)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 워너원의 첫 리얼리티 예고가 공개됐다.
오는 8월 3일 오후 7시 40분 Mnet ‘Wanna One GO(워너원고)’가 첫 방송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워너원의 데뷔 초읽기 모습이 담길 전망이다.
이 가운데 31일 공개된 Mnet ‘워너원고’의 예고 영상에는 뮤비 촬영을 가고 숙소 생활을 하는 등 워너원의 일상 모습이 담겼다. 워너원의 24시간을 독점 공개하는 ‘워너원고’에는 멤버들의 비글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볼 수 있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한, ‘워너원고’에서는 ‘워너블PICK’을 통해 ‘1X1=1’ 미션을 수행하게 될 멤버들의 모습도 담긴다. 예고영상 속 숙소에서 잠결에 모인 멤버들의 까치집 머리는 귀여움을 자아낸다.
Mnet 측은 “‘1X1=1’ 미션은 짝꿍에게 화를 낼 경우 끈의 길이가 점점 줄어든다. 하루 종일 짝꿍과 함께 다니게 된 멤버들은 서로에게 연결된 끈으로 인해 각양각색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면서 “워너원의 케미가 폭발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귀띔했다.
한편, 워너원 첫 리얼리티인 ‘워너원고’는 오는 8월 3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