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수종 하희라, '동상이몽2' 출연…잉꼬부부 여행기 공개

▲최수종 하희라 부부(사진=MBC)
▲최수종 하희라 부부(사진=MBC)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는 6일 비즈엔터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멤버로 출연한다. 아직 촬영이 진행되지 않은 만큼 방송일 또한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동상이몽2'에서 결혼 25주년을 맞아 은혼식 기념 여행을 다녀오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고정 출연이 아닌 스페셜 게스트 형식의 출연이다. 아직 촬영이 이뤄지지 않은 만큼 내년 초 방송을 탈 전망이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커플이다. 현재 '동상이몽2'에 추자현 우효광 커플이 다정한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원조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커플이 어떤 면모를 보일지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앞서 최수종 하희라 커플은 드라마 '프레지던트' 및 예능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 동반 출연한 바 있다. 하지만 부부의 삶 자체를 다루는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런 만큼 보다 더 본격적으로 다뤄질 이들 부부의 평상시 모습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현재 추자현 우효광 커플과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 축구선수 정대세 명서현 부부 등이 출연 중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