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이나믹듀오, 오늘(6일) ‘수요미식회’ 출연…최자 미식노하우 공개

(사진=tvN)
(사진=tvN)

다이나믹 듀오가 ‘수요미식회’에 뜬다.

6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힙합계 최고 미식가로 손꼽히는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다. 음식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주 수요미식회에서는 다이나믹 듀오의 소울 푸드 ‘닭 한 마리’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버릴 게 하나 없는 ‘닭 한 마리’를 두고 펼치는 다이나믹 듀오의 침샘 폭발 미식 노하우가 아낌 없이 공개된다.

특히 연예계 소문난 미식가로 알려진 최자는 맛집들을 소개하는 포스트인 일명 ‘최자로드’를 직접 업로드해 SNS 상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평소 ‘힙합계 황교익’으로 불리기도 했던 최자는 이번 출연을 통해 진짜 황교익과 만나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황교익을 만나자마자 “황교익이 평소 연재했던 음식 칼럼도 즐겨봤다. 너무 설레서 흥분한 상태”라며 숨겨왔던 팬심을 드러냈다.

최자는 평소 자신이 차려 먹는 밥상 사진으로 갈치 구이와 갈치미역국 밥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밥상에 차려진 엄청난 갈치의 양에 “부자가 아니냐고” 반응하자, “다 직접 잡은 갈치다. 한 번에 100마리 정도 잡은 적도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자는 또 “대충 맛없는 식사로 끼니를 때워야 하는 상황이 오면 차라리 굶었다가 나중에 더 맛있게 먹자는 주의”라고 밝혀 미식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최자로드’의 탄생 비화에서부터 전문가 못지 않은 미식평까지 아낌 없이 펼쳐 최강 미식가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수요미식회’는 이름난 식당에 숨어있는 음식의 역사와 유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포괄적으로 이야기하는 토크쇼다.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미식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며 음식 예능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박학다식한 패널들이 풀어가는 풍성한 식문화 토크로 매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