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여행 말고, 美행’ 공서영, 민낯 일상 공개 “운동, 극히 싫어해”

▲'여행 말고 미행' 캡처(사진=SBS 플러스)
▲'여행 말고 미행' 캡처(사진=SBS 플러스)

'여행 말고, 美행'에서 아나운서 공서영, 홍재경, 주정경, 연상은의 일상이 공개된다.

28일 오후 방송될 SBS 플러스 '여행 말고, 美행' 5회에서는 아나운서 공서영의 민낯과 함께 홍재경, 주정경, 연상은의 스키장 일상이 전해진다.

'여행 말고, 美행' 선공개 영상에 따르면 공서영은 "제가 이런 셀프 카메라를 처음 찍어보는데 일어나자마자 죄송하다. 지금 서울이 영하 8도이기에 너무 춥다. 집에 있어야 한다. 이불 밖은 위험하다는 말이 있다"며 자신의 건강 관리 식품을 공개했다.

공서영은 볶은 우엉차,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 등을 소개하며 "운동하는 걸 극히 싫어해서 많은 제품을 챙겨 먹는다. 그 가운데 요즘 이걸 2알씩 먹는다"며 자신만의 건강 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이어 홍재경, 주정경, 연상은 아나운서가 함께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홍재경은 29살 친구들과 슬로프를 내려온 뒤 식사하는 자리에서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이 있는 다기능 화장품을 소개했고 다시 한 번 스키장에서 설원을 가르는 즐거움을 전했다.

스타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그들의 취향을 통해 패션, 뷰티, 건강 정보 등을 전하는 '여행 말고, 美행' 5회는 2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