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리밴드 ‘미워도 사랑해’ OST ‘널 기다리다’ 공개

(▲더하기미디어 아리밴드 '널 기다리다')
(▲더하기미디어 아리밴드 '널 기다리다')

밴드 아리밴드가 드라마를 통해 따뜻한 감성의 겨울 발라드를 선보인다.

아리밴드의 신곡 '널 기다리다'를 28일 공개됐다.

아리밴드 보컬 아리의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듣는 이로 하여금 드라마 전개를 떠올릴 정도로 음악적 매력을 전하는 명품 발라드로 완성됐다.

'Remember 그댈 기억해내 / 숨결 깊숙이 남아 / 떠나지 않는 그대향기 / 지울수록 깊게 남네요 / 사랑한다는 말은 원하지 않죠 / 그때의 그대의 눈길을 나는 기다려 / 저 별빛의 추억이 가득할 우리를 기다려'라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서정성 짙은 가사와 아리의 달콤함이 돋보이는 가창력이 더해졌다.

드라마 '병원선', '사랑의 온도', '의문의 일승', '보그맘' 등 최근 드라마 OST를 함께 작업한 음악감독 이종수와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케이던스가 공동 작업을 통해 내놓은 신곡이다. 감미로움이 넘치고 세련미를 최대한 살린 편곡이 듣는 이들이 귀를 사로잡는다.

아리밴드는 전작 '보그맘' OST '넌 나의 슈퍼스타'에서 보여준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에서 변신해 발라드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즉흥적이지만 감수성이 풍부한 극중 주인공 김은조(표예진 분)의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기획된 '널 기다리다'는 가창을 맡은 아리의 발라드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