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RCNG 지성 “‘가요대전’서 지드래곤 아역으로 무대 올라”

▲TRCNG 지성(사진=고아라 기자 iknow@)
▲TRCNG 지성(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보이그룹 TRCNG가 이색적인 이력에 대해 입을 열었다.

TRCNG는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자신들의 활동 경력을 소개했다.

TRCNG는 10명의 멤버 중 4명의 멤버가 과거 아역 배우로 활동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인 바 있다. 강민은 “(아역 활동 경험이) 퍼포먼스를 할 때 표정연기를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귀띔했다.

지성은 지드래곤의 아역으로 무대에 오른 적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2009년 SBS ‘가요대전’에서 지드래곤 선배님의 아역으로 출연했다”면서 “카메라를 본다거나 표정 연기를 하면서 도움을 받는다”고 전했다.

학민은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이승기의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그는 “당시 강민 군을 같은 작품에서 만났는데 같은 팀 멤버로 데뷔하니 신기하고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한편 TRCNG는 그룹 B.A.P, 소나무 등을 제작한 TS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10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10월 데뷔곡 ‘스펙트럼(Spectrum)’으로 신고식을 치렀다.

‘후 엠 아이’에는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Wolf Baby)’를 포함해 총 3개 트랙이 실리며, 자신을 향해 질문을 던지고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10대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TRCNG는 이날 오후 콘서트와 쇼케이스가 결합된 ‘쇼콘’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