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RCNG 현우 “올해 활동 목표, 신인상”

▲TRCNG 현우(사진=고아라 기자 iknow@)
▲TRCNG 현우(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보이그룹 TRCNG가 올해 활동 목표로 신인상 수상을 꼽았다.

TRCNG는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올해 목표는 신인상”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정식 데뷔해 3개월 만에 컴백한 TRCNG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스펙트럼’ 활동 당시에는 데뷔를 했다는 것 자체에 벅찼다. 그저 ‘열심히 하자’는 마음이 컸는데 이번에는 개개인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서 우리의 에너지를 많이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올해 목표는 신인상 수상이다. 현우는 “신곡 ‘울프 베이비’ 무대를 통해 즐거움과 에너지를 주고 싶다”면서 “인생에 한 번 뿐인 신인상을 정말 받고 싶다. 올해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한 만큼 꿈을 꼭 이룰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TRCNG는 그룹 B.A.P, 소나무 등을 제작한 TS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10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10월 데뷔곡 ‘스펙트럼(Spectrum)’으로 신고식을 치렀다.

‘후 엠 아이’에는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Wolf Baby)’를 포함해 총 3개 트랙이 실리며, 자신을 향해 질문을 던지고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10대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TRCNG는 이날 오후 콘서트와 쇼케이스가 결합된 ‘쇼콘’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