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withHC )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주인공 차은우가 OST 일곱 번째 주자로 직접 나선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7 차은우의 ‘레인보우 폴링(Rainbow Falling)’ 음원이 공개된다.
‘레인보우 폴링(Rainbow Falling)’은 드라마 속 두 주인공 도경석(차은우 분)이 강미래(임수향 분)를 향해 느끼는 진심을 담은 발라드로, 과거부터 지금까지 미래를 만나오며 느꼈던 감정과 앞으로의 다짐을 풀어낸 곡이다.
차은우는 극중 ‘캠퍼스 남신’ 도경석 역을 소화하고 있다. 소속된 그룹 아스트로에서 보컬을 담당하는 그는 이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 솔로로 음원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노래를 직접 들려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함께 듣는 즐거움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주인공 강미래(임수향 분)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