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팔로우미10’ 장희진X소진X임현주X임보라X문희 5MC 결성

(사진=티캐스트 제공)
(사진=티캐스트 제공)

장희진과 걸스데이 소진이 ‘팔로우미10’ 메인 MC로 합류했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0’에서 장희진과 소진이 MC로 나선 가운데 '하트 시그널2'에 출연했던 임현주, 래퍼 스윙스, 패션모델 임보라, 보너스베이비 문희가 함께 출연한다.

장희진은 ‘팔로우미 9’에서 솔직한 라이프 생활과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걸스데이 소진은 최근 연극 ‘러브스코어’와 예능 ‘맨 VS 차일드 코리아’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임현주는'하트시그널2' 에 출연하여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몰표 女’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에도 연예인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와 꿀 피부로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 화보계의 블루칩으로 활약하고있다. 이번 ‘팔로우미10’에서 자신의 전공인 의상디자인학과의 지식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공개 할 예정이다.

SNS(인스타그램) 69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핫한 셀럽 임보라는 일상이 화보라는 말이 어울리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임보라는 첫 뷰티 프로 ‘팔로우미 10’ 출연하여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지 기대를 모은다.

‘팔로우미 10’ 막내로 합류하게 된 문희는 2017년 ‘우리끼리’로 데뷔한 6인조 신인 걸그룹 보너스베이비의 리더로, 청순한 비주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에 종영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해 여성 최종 TOP9으로 선발되어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을 선보였다.

매 시즌 막강 라인업을 선보이는 팔로우미는 이번 시즌 MC를 맡은 장희진과 소진을 뒤이어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임현주와 패션모델 임보라, 보너스베이비 리더 문희까지 뷰티 장수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핫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