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한 끼에 5개국 17개 메뉴 먹방 선보여

(사진=SBS Plus 외식하는 날 9회차 방송 화면)
(사진=SBS Plus 외식하는 날 9회차 방송 화면)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하루 만에 5개국 음식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는 5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하루 만에 5개국 음식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홍윤화로부터 해외여행을 간다는 소식을 들은 김민기는 여행용 캐리어에 하와이안 셔츠를 챙기는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행용 착장을 선보인 채 공항버스 정류장에 등장했다. 그러나 홍윤화의 발길이 멈춘 곳은 공항이 아닌 이태원의 터키요리 음식점이었다. 그제서야 해외여행의 숨은 진실을 알아차린 김민기는 배신감에 휩싸여 넋이 나간 웃음을 터뜨렸다.

허탈함도 잠시 김민기는 홀린 듯 홍윤화의 손에 이끌려 다니며 터키를 시작으로 베트남, 스페인, 호주 등 5개국의 음식점을 방문했다. 한 나라를 방문하기 무섭게 쉴 새 없이 다음 나라로 발걸음을 옮기며 바쁘게 움직인 결과, 홍윤화와 김민기는 한 끼에 5개국 17개 메뉴를 섭렵하는 역대급 먹방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트렸다.

또한 홍윤화는 녹화장에서 신혼집 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과거에 반지하를 벗어나 이사갈 때 강호동에게 알렸던 추억을 회상하며 강호동을 자신의 ‘하우스 요정’으로 칭했고, 김영철은 강호동에게 “나중에 집 한 채 사줘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윤화와 김민기가 떠난 당일치기 해외 먹방의 종착지는 오는 9월 5일 오후 9시 30분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