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이시영과 비밀 연애 '고백'

(사진=MBC ‘사생결단 로맨스’ 예고 영상 화면 캡처)
(사진=MBC ‘사생결단 로맨스’ 예고 영상 화면 캡처)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이시영과 사랑을 병원 사람들에게 고백했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 측은 지난 10일 한승주(지현우 분)가 주인아(이시영 분)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이내 통증에 시달리는 27~28회 예고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인아가 승주에게 비밀연애를 제안했다. “저희 둘 사귑니다!”라며 병원 사람들에게 두 교제 사실을 깜짝 고백하는 승주의 입을 인아가 틀어막으며 화들짝 놀라고 있다.

이어 승주와 인아가 달달한 입맞춤을 하려는 등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돌연 통증을 호소하는 승주와 “왜요? 머리 아파요?”라며 걱정하는 인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사랑을 하면 위험하다?”라며 아무렇지 않은 척 대꾸하는 승주의 목소리와 인아에게 숨기기 위해 욕실에 주저앉아 극심한 두통을 참는 그의 목소리가 겹치면서 ‘주주커플’에게 또다시 위기가 찾아온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차재환(김진엽 분)이 승주와 인아의 행복한 모습을 보고 어두운 표정을 보이는가 하면 수술을 앞둔 이사장(윤주상 분)에게 은밀하게 약물을 투여하고 내적 갈등을 겪는 등 위태로운 모습으로 포착돼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마지막으로 승주가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자신감 넘치게 수술실로 들어서며 메스를 건네받으며 이사장의 수술을 시작하고 있어 과연 그가 수술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11일 오후 10시 27~28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