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더레코드] 방탄소년단급 아이돌 등장? (여자)아이들 'HANN(Alone)'
(여자)아이들도 빌보드 가즈아!
#1. 영화 '신과 함께2'에 공포의 애교녀가 나왔다고?
몰래카메라에서 화제가 됐던 애교녀 이지혜. 그가 '신과 함께2'에서 보육원 원장으로 출연했다. 영화에 나왔지만, 정작 누군지 확실히 기억나지 않는 배우도 많다. 이경영도 '신과 함께1''신과함께2'에서 오관대왕으로 출연했고, 성동일도 주민센터 직원으로 나왔지만, 정작 이들이 나왔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2. 방탄소년단급 아이돌의 등장!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한(-)'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신인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에서 이미 500만뷰를 돌파했다.
#3. 방탄소년단이 싸이, 테일러 스위프트, 아델 마저 이겼다?
8월 24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Answer가 발매됐다. 타이틀 곡 'idol'은 온라인 음악차트에서도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뮤비는 테일러 스위프트, 아델이 기록한 조회수를 가뿐히 넘겼다.
#4. 99억 프로젝트 걸그룹 데뷔한다.
1년 5개월. 데뷔 프로모션을 끝내고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로 뭉쳤다. 이들은 매달 1명의 멤버를 공개했고, 싱글 음반도 내면서 유닛으로 활동했다. 이들은 활동 전부터 유튜브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얻었다.
#5 윤두준이 갑자기 입대한 이유
최근 2, 3세대 아이돌들이 입대 바람이 불고 있다. 병역법이 개정되면서 미필자들에 대한 규제가 강화됐다는 추측이 나돌고 있다. 89년생, 90년생 남자 아이돌은 입대해야할 상황이다. 윤두준도 돌연 군 입대를 밝히며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공포의애교녀 #여자아이들 #방탄소년단 #이달의소녀 #병역법
엄지가 납치한 재미, 떰즈Thumbs

